비건 글리터 브랜드 '언리시아', 시코르 오프라인 입점
비건 글리터 브랜드 '언리시아', 시코르 오프라인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성 원료 사용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
첫 오프라인 매장으로 소비자 위한 이벤트 진행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4개 매장에 입점한 비건 글리터 전문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4개 매장에 입점한 비건 글리터 전문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CHICOR) 온·오프라인에 입점했다.

온라인에서만 판매되었던 언리시아 제품들을 오프라인 매장 ‘시코르’에서 처음 선보인 만큼, 평소 언리시아 글리터 제품을 직접 만나고 싶어했던 소비자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언리시아는 시코르 입점 기념으로 시코르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언리시아 전 품목 10% 할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평소에 갖고 싶은 언리시아 제품을 직접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응모하는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입점 매장으로는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타임스퀘어 영등포점·신세계 대구점·대구 동성로점에 동시 오픈 되었으며, 담당자에 의하면 점차 입점 매장을 늘려갈 계획이다.

언리시아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언리시아를 찾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프라인 매장을 결정하게 되었다. 소비자들이 글리터를 직접 발라보고 조금 더 자신에게 어울리는 나만의 메이크업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어 화려하고 유니크한 제품이 많이 모여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소식과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소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언리시아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크루얼티 프리 코스메틱 브랜드로 최근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대만, 미국, 아랍 등 국가에 진출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언리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